.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복복
- 07:38
- 조회 4
- 잡담
-
- 롯데) .윤동희는 "내 자신이 못했다. 내가 잘못해서 생긴 일이다. 다치고 거의 일주일 동안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았다. 그러면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다시 의욕을 불태우는 계기가 됐다."매일 야구장에 나오는 일이 무던해진 것 같아서 그런 부분에 생각이 많았다. 야구장에서 멀어지니 결국 야구를 할 때 제일 내가 좋다는 것을 느꼈다.
- 07:36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위니 육아하느라 고생이 많다
- 07:35
- 조회 39
- 잡담
-
- 롯데) 경기 후 윤동희는 “정말 여러 생각이 든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안도가 되기도 하고 또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라며 “이번 경기가 너무 중요한 것을 알고 있어서 잘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제가 잘 끝낸 것 같다. 스스로에게 잘했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 07:33
- 조회 34
- 잡담
-
- SSG) 성한이 2번배치한이유중 마지막이유가 주된거같으면
- 07:31
- 조회 51
- 잡담
-
- 키움) 미국에서 화제가 됐던 이정후의 눈찌르기 신공에 대해서 이정후는 효과가 없어서 그 이후로는 안한다고… 딱 한 번 한 것이 방송에 잡혔다고…
- 07:31
- 조회 47
- 잡담
-
- 엘지) 3,191일 만에 잠실에서 달성한 선발승ミ★ 6월 23일[덕아웃 직캠]
- 07:30
- 조회 36
- 스퀘어
-
- 엔씨) 전감 되기 전에도 이호준썰 돌았을때 존나존나 싫었고 차라리 전감이 낫지 않나 생각했는데
- 07:26
- 조회 70
- 잡담
-
- 한화) 하랑이 넘 귀여워 (ू˃ө˂ू)
- 07:24
- 조회 66
- 잡담
-
- 한화) 근데 현지니는 어떻게 시즌 바뀔때마다 더 잘해..?
- 07:18
- 조회 56
- 잡담
-
- 빠부매기모닝
- 07:17
- 조회 47
- 잡담
-
- 키움) 오늘 하성이네랑 성문이네 붙네 ₊‧•.˚⋆( ⸝⸝ᵒ̴̶̷ O ᵒ̴̶̷⸝⸝ )⋆˚.•‧₊
- 07:11
- 조회 78
- 잡담
-
- 한화) 이러나저러나 한화는 노시환 살아나야 내가 보던 야구는 맞음 ㅜㅜ
- 07:11
- 조회 83
- 잡담
-
- SSG) 요즘 내 생각 연패만 하지마라
- 07:09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어제 직관하고 지금 출근중인데 죽을 것 같아
- 07:02
- 조회 193
- 잡담
-
- 롯데) 아침부터 가족사진 보고 쳐우는중
- 06:58
- 조회 162
- 잡담
-
- 한화) 와 어제 강백호 거르고 노시환인데 끝내기엿다고
- 06:57
- 조회 235
- 잡담
-
- 롯데) 오늘 훈조씨 티샤쓰 개시하는데 얘도 옆구리 배색이구나∧( •́Θ•̀;ก)💦
- 06:43
- 조회 141
- 잡담
-
- 한화) 투수조 귀여웤ㅋㅋㅋ
- 06:43
- 조회 248
- 잡담
-
- 롯데) 융이 사진 줘.
- 06:38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