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팀마다 욕받이인 선수 한명씩은 있는거 같음
- 22:23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김택연 오늘 공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는게 참 ㅋㅋ
- 22:23
- 조회 0
- 잡담
-
- 삼성) 감독이 베테랑 눈치보면 포수 최형우 쓰려고 했겠냐
- 22:23
- 조회 0
- 잡담
-
- SSG) 9위하는데 갈갈 심해서 더 어이없음 남는게 없음
- 22: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인스타 사진 배치 너무 악의적이다ㅡㅡ
- 22:23
- 조회 4
- 잡담
-
- 엔씨) 한별이가 수비로 살린 시리즈 여러개인데 서호철이 수비로 날린 시리즈 존나 많음
- 22:23
- 조회 0
- 잡담
-
- 두산) 누가 나오던지 그냥 라인업에서 안재석이 보기가 싫음ㅇㅇ
- 22:23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니 도영이 오늘 해영이한테 그립 배우고 있었네
- 22:23
- 조회 6
- 잡담
-
- 롯데) 기먼중때문에 버터컵 샀는뎈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정재 일고 동성고 진흥고 어디 느낌이니?
- 22:23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카스 보내라고 한거 뭐 왜 s^ᶘ= •᷅ ₃ •᷄ =ᶅ^z
- 22:2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정답이다 ㅇㅇ
- 22:23
- 조회 30
- 잡담
-
- SSG) 중견에 신인을 올해 좀 쓰는 건 어떨지
- 22:2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하이파이브 영상 다들 들뜨거나 진빠짐 상태
- 22:23
- 조회 9
- 잡담
-
- 삼성) 베테랑 기용 관련해서는 ㅅㅈㅎ 맘대로 하는 감독 없어
- 22:22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 보니까 큰주노
- 22:22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감독 입장에선 고나 둘다 쓰고싶은데 후반기용 불가하니깐 스타팅으로 내보내나싶음
- 22:22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박진만 그정도 눈치없어 똥고집에 가깝지
- 22:22
- 조회 7
- 잡담
-
- 롯데) 이제 우리팀 만루홈런도 있고 끝내기도 있다~~~
- 22:2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그치 근데 아무래도 시환이는.. 끝내기상황에서 걸러지는 타입이지
- 22:22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