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가 뭔지 모르냐 자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여전히 전경기 출장을시키며 체력안배시킨다고 하는게
- 22:21
- 조회 9
- 잡담
-
- 기아) 해영이 저번부터 여러모로 꼬여서 아겜못가는거 솔직히 정병왔었는데 만약에갔으면...내년에 퐈여서 또 정병왔을듯
- 22:21
- 조회 23
- 잡담
-
- 한화) 폴대 강타! 한화 페라자의 동점 솔로 홈런! | 6.23 | 크보모먼트 | KBO 야구 하이라이트
- 22:21
- 조회 8
- 스퀘어
-
- 롯데) 그러고보니 먼중이
- 22:2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지훈이랑 재석이랑 공존할려고 1루 3루 정했으면 고정이라도 좀 해주지
- 22:21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새사장 야빠래??
- 22:21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어릴때부터봤는데 시환이 끝내기안타상황 자체가 잘안옴
- 22:21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아니 근데 1루 오태양은 진짜 놀랍다
- 22:21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감독이 눈치 보는지 안보는지가 그렇게 중요한가
- 22:21
- 조회 22
- 잡담
-
- SSG) 1번타자는 출루하면 투수 흔들고 파울칠때마다 주루해야하니까 부담가는거 알고 그래서 바꾼거도 알겟는데 오금 한창아플때(지금도 아프지만)는 냅두더니 이제서야 하는게 2번으로 내려주기인게 어이없음
- 22:21
- 조회 12
- 잡담
-
- SSG) 형우 일주일동안 안타 1개침
- 22:2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그 성적으로 3루 자리 떡하니 차지하고 있는데 왜 다른 애들은 존나 보여줘야만 함?
- 22:21
- 조회 11
- 잡담
-
- 기아) 프로필상 정현창177 김호령178
- 22:21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실링으로 타선수들 후려치는거 넘 많이 보는데
- 22:21
- 조회 46
- 잡담
-
- 삼성) 눈치? 모르겠 걍 늘 강민호 컨디션 어떻든간에 박아 쓰던거 몇년째 똑같이 보는뎅..
- 22:21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김세민 썩번 둘다 사는거 보고 이기겠다 느낌
- 22:21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사공아 옌청아 돈내고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1
- 조회 66
- 잡담
-
- SSG) 형우는 뭐 내후년에 율예 돌아왔는데도 이 타격이면 주전 밀리는거지
- 22:21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걍 1군에 강민호 없는게 맘 편했음 ㅅㅈㅎ 와서 못하면 또 얼마나 난리일거며
- 22:21
- 조회 35
- 잡담
-
- 한화) 하 뚱거뚱 치면 오늘 우리카테글만 나옴
- 22:20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