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훈이랑 재석이랑 공존할려고 1루 3루 정했으면 고정이라도 좀 해주지
무명의 더쿠
|
22:21 |
조회 수 62
1루에서 좀 받아먹는다 싶으니까
내야를 너무 돌리더라ㅋㅋㅋㅋㅋㅋ난 진짜 1루로 옮기고
적응해가면서 멀티안타도 치고 그러길래
공존 좋다 생각했는데 준주전급으로 한달넘게 풀경기 뛰게 하면서 그렇게 옮기는게 어딨어ㅋㅋㅋㅋㅋ9회까지 빼주지도 않으면서
지겹겠지만 난 이게 너무 아쉬워 지훈이 지금 너무 못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