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친 사람들 쉴드가 아니고 실책만 아니면 이기고 있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 창화 마지막에 아파트 부를 때 한화! 하는거 노시환! 이러고 있었넼ㅋㅋㅋㅋ
- 02:4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사실 택연이 아싸리 2군을 내리든 해서 깎아보게 하고 싶기도 함
- 02:44
- 조회 31
- 잡담
-
- 삼성) 난 재윤이가 젤 걱정됨....
- 02:43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아 근데 투심자체가 국내선발 두명밖에 없네
- 02:41
- 조회 70
- 잡담
-
- 삼성) 타격 안 좋은거 인정하고 그냥 버티자고
- 02:41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아니 김택연이 아직까지 1군에서 잘 먹히는 유용한 변화구가 없어서 답답한 건 잘 알겠거든?
- 02:41
- 조회 66
- 잡담
-
- 삼성) 자욱이 5월과 6월 타율
- 02:41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오이유 썸넬이 고새 바뀌었네 (◔ ө ◔)੭
- 02:40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재현이가 와야해
- 02:40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지난주 화욜 자욱이 스타팅 빠졌자나 그 날 그래도 초반 고전했지만 5회에 점수 4점 내고 비교적 수월하게 이김
- 02:39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지강이 울겠다
- 02:3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양)현종 선배님도 그렇고 스파이크의 징이 짧아졌다고 지적했다. 이번 경기(한화전)만 신고 그만 신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투구 내용이 좋지 않다 보니까 기분 전환이 필요해 일단 새 스파이크화로 갈아신었다. 어떤 이유로 주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김)태군 선배님이 스파이크화를 3켤레 정도 선물로 주셨다. 그 스파이크화를 신었다"고 설명했다.
- 02:39
- 조회 62
- 잡담
-
- 한화) 노시환 인터뷰하다가 눈 뒤집어까는거 뭐얔ㅋㅋㅋㅋ
- 02:39
- 조회 38
- 잡담
-
- 손성빈 선수가 좋다........
- 02:38
- 조회 35
- 잡담
-
- 두산) 근데 그냥 비교군에 최민석을 넣으면 안됨
- 02:37
- 조회 68
- 잡담
-
- 삼성) 난 솔직하게 투수들 걱정된다
- 02:37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저기요 아직 여름도 제대로 시작 안했슈ㅋㅋㅋㅋㅋ
- 02:36
- 조회 94
- 잡담
-
- 삼성) 하루이틀 연달아 쉬면 타격감 좀 돌아올텐데 전뱅은 그동안은 쓰라고 해도 대타도 잘 안쓰다가
- 02:3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상준이나 우현이 타석 먹여볼만한데
- 02:35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스정도 있고 포크하라버지도 있고,, 포크 장인들이 옆에 있으니까 이식되면 좋겠다
- 02:34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