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할수없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감독이 베테랑 눈치 보는편이면 최형우 낮경기 수비 시켰을까............
- 22:26
- 조회 4
- 잡담
-
- 키움) 그냥 이제 야구 실시간으로 달리지도 않고
- 22:2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요즘 솔직히 등말소랑 라인업 안재석부터 확인함
- 22:2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솔직히 라인업보고 맘에안들어도 초치기 싫어서 가만있는데
- 22:26
- 조회 26
- 잡담
-
- SSG) 형우는 드랲때 평이 어땠어?
- 22:26
- 조회 8
- 잡담
-
- kt) 말루홈런 안현민ʃ(🦍)ƪ˶•᷅ ▾ •᷄˶)
- 22:26
- 조회 9
- 잡담
-
- 한화) 우리 7회까지 못이기고 있는데 이긴거 처음이라는데?
- 22:26
- 조회 27
- 잡담
-
- 삼성) 투교로 망쳐서 그렇지 토욜도 디아즈는 투런치고 지지난주 주말 만리런 치고 오늘도 3타점에 타점 최근은 잘 올리고 있는데 걍 구자욱이 앞에서 개못함
- 22:2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내일 우리선발 최민석이야???
- 22:26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수비를 가볍게 보는게 어이없음
- 22:26
- 조회 7
- 잡담
-
- 롯데) 오늘 막동 큰거 해줄거같더라ㅋㅋㅋㅋㅋㅋ
- 22:26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초구에 끝내기 쎄리는게 작년인가 연장 가서 초구에 전캡이 홈런 쳐버리던거 생각나서 더 뭉클했음
- 22:25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촤형우 포수?할수도았지
- 22:25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누가 2군에서 배나구 대처 안 되는 애들한테 김택연 공 던지게 시키라는 말이 너무 웃겻은
- 22:25
- 조회 35
- 잡담
-
- 롯데) 뚠부야 뚠부야
- 22:25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눈치 좀 봐라 하고 있는데 눈치봐서 경기 쓴다 이러고 있네
- 22:2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근데 준순이 진짜 기특하네
- 22:25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너네 그 알아? 그 우리 18연패인가 끊은 뽕열 끝내기 홈런
- 22:25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엄마랑 야구보는데 엄마가 준호보고 쟤 참 괜찮네 라고 함ㅋㅋㅋㅋ
- 22:25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시즌초 외야강팀이던 순간이 살짝 그립다
- 22:25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