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급할때는 할수도있지 근데 오늘은 그것도 아니잖아 그냥 생각없이 대타 낸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당당하게 외쳐봄
- 23:37
- 조회 0
- 잡담
-
- 엘지) 그냥 내예상은 염감이 팬들반응을 캐치 잘하는 편이라 임찬규 손주영은 감추에 있을거 같기도?
- 23:37
- 조회 2
- 잡담
-
- SSG) 김재환 3홈런 다들 보면서도 헛걸봤냐 했는데
- 23:37
- 조회 5
- 잡담
-
- 기아) 현창이 우리가 뽑은 얼라같아 ^ᶘ=◔ᴗ◔=ᶅ^
- 23:37
- 조회 3
- 잡담
-
- 삼성) 투수들 올해 고생하긴 했네
- 23:37
- 조회 6
- 잡담
-
- 한화) 챈성오면 현빈이 타순 내려주면 좋겟어
- 23:37
- 조회 5
- 잡담
-
- 한화) 3. 무명의 더쿠 = 원덬 23:10 ☞1덬 ☞2덬 이해가 단박에 됐어!! 90키로일 것 같은 애가 90번대 등번호 단 공주고 60번대 애가 60키로일것 같은 사공이구나 오키!
- 23:37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난 와카도 ㅇㅋ인게
- 23:37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시환이 끝내기안타 여운이 안가셔..
- 23:37
- 조회 9
- 잡담
-
- 한화) 얘들아 아바디 언제와?
- 23:37
- 조회 5
- 잡담
-
- 두산) 농담이지만 쌥쌥 나가면 도루도루도루 해라 이 생각만 함
- 23:37
- 조회 9
- 잡담
-
- 엘지) 지강이가은근 꿀잼인거같음
- 23:37
- 조회 7
- 잡담
-
- 두산) ʕ ´.‸.` ʔ 잘좀해라 두베야
- 23:36
- 조회 13
- 잡담
-
- 한화) ๛ ก(ー̀ ө ー́ก) 이거 기리 좋은 거 같애
- 23:36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장패드 따로팔면 훨 잘팔릴거같은데
- 23:3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근데 지타자리에 들어갈선수만 한트럭이야
- 23:3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홈런 안(못)칠거면 쌥쌥이들 다 출동시키자
- 23:36
- 조회 12
- 잡담
-
- 롯데) ㅇㅇㄱ 주차장에 이렇돼있으면 차빼는거 가능해?
- 23:36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쓰읍 아 역만홈 또 안오나
- 23: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곽빈상이 대체적으로 야구를 잘하나
- 23:35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