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와 설마하고 헬스장 뛰어왔거든? 저번에 경기 안 풀릴 때 헬스장 가서 런닝머신타니까 점수 내길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6827 무명의 더쿠 | 20:46 | 조회 수 116 미쳤어 응 나 다리 잘리게 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