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안쓰길래 뭐지 했다 ㅎ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타격사이클이 내려간거 한달이면 길지 않아?
- 23:18
- 조회 0
- 잡담
-
- 한화) 현빈이 이번시즌 중견 몇경기째지?
- 23:18
- 조회 1
- 잡담
-
- 두산) 연패경기중에 몇경기는 이겼으면 승민이 인터뷰각이였는데
- 23:1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요즘 카테에서는 그냥 문현빈 하위를 가던 시리즈 쉬게 하란 말 많지 않음??
- 23:18
- 조회 1
- 잡담
-
- 한화) 하라보는데 우준이 진짜 빠르다
- 23:18
- 조회 6
- 잡담
-
- 두산) 걍 실점하면 그뒤로 점수를 낼거 같지가 않아 타이트한 경기에서 타자들이 너무 무력함
- 23:18
- 조회 8
- 잡담
-
- 기아) 솔직히 난 도버지가 제일 부러움
- 23:18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아무래도 태형이는 챔필에 이름 박아뒀으니까 ^ᶘ=◕ᴗ◕=ᶅ^
- 23:18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두성이 올라오면 예스 지타 가능하려나???
- 23:18
- 조회 13
- 잡담
-
- SSG) 사이클 올라왔다 할만한건 김재환이 아니라 에레디아인듯
- 23:18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원태는 투구는 이거 어느정도 공감되더라
- 23:18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도박이 임시주장인데 그 자체로 혈막이었지모
- 23:1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저는 야수라서 흐엥므엥
- 23:1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승민이 요즘 행야하는거 같은데
- 23:17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와 우리 지난주 최민석 선발날 안이겼으면 연패 장난아닐뻔했네
- 23:17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도환이를 경기 후반에 못 믿음
- 23:17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요즘 내 체감인데 4점주면 지는것 같어
- 23:17
- 조회 12
- 잡담
-
- kt) 아 근데 오늘 슼존이었는데 바람 엄청 불어서 나중엔 좀 추웠어 (˘▾˘;ก)💦
- 23:17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늘 준호가 3번 출루해서 뒤에 다 끊어먹은 안재석이 너무 치명타임
- 23:17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순수한 궁금증으로 마마 올러는 왜 잘 안붙여?
- 23:17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