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는 솔직히 솔리런도 안아까워 우리에겐 아까운 런이 없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4832 무명의 더쿠 | 20:45 | 조회 수 62 어떻게든 1저이라도 점수를 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