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피홈런 어떡하지 진짜..ㅎ 아 겨우겨우 1점차 끌고가고있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0852 무명의 더쿠 | 20:42 | 조회 수 26 아~~~ (깊은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