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ㅁ자 아무거나 다휘두르네라고치니까참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까3루수 못일어날때 다친줄
- 21:54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니 근데 빠따들이 너무 극단적이야 그니까 하루잘치고 하루 못함
- 21:54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내일은 자욱이 쉬자
- 21:54
- 조회 0
- 잡담
-
- 엔씨) 데이터 보면뭐해 태도점수가 더 위인데 ㅎ
- 21:54
- 조회 2
- 잡담
-
- 기아) 야구 어려운게 작년엔 불펜이 약점이었는데
- 21:54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우가 바로와서 경험치 먹어도 웃으면서 볼수잇을듯
- 21:54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근데 사모님이 술까지 뿌리셨다는게 너무너무너무다 ∧( -̥̥᷄ Θ -̥̥᷅ )∧
- 21:5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1민석은 진짜 선수망치는거임
- 21:54
- 조회 28
- 잡담
-
- 엔씨) 그냥 욱동이 보고싶다
- 21:54
- 조회 3
- 잡담
-
- 삼성) 자기 입으로 전뱅 지쳤다 표현해놓고 냅다 5번 전뱅은 또 뭐야 진짜
- 21:54
- 조회 6
- 잡담
-
- 키움) 준현아..✧•° •° •°(°`ㅁ´ °)°• °•°•✧
- 21:54
- 조회 9
- 잡담
-
- 두산) 준호가 2안타 치는 희귀한 날인데 뒤가 안재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54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내일 우취일 것 같아..?
- 21:54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진짜 라자 죽자사자 뛰는구나
- 21:54
- 조회 13
- 잡담
-
- SSG) 에레디아는 내년에 없을거같고 지훈이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고
- 21:54
- 조회 14
- 잡담
-
- 엘지) 김진성 못해서 욕먹은 건 리오스였는데 ㅠ
- 21:54
- 조회 38
- 잡담
-
- 롯데) 그동안 술 드시고 잡은데 소금만 뿌려대서 우리가 그렇게 점수를 짜게 냈나본데 ∧( -᷅ Θ -᷄ ?)∧
- 21:5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유격 스텝이고 송구고 실전감각이고 다 제쳐두고 일단 김영웅은 지금 유격을 할 몸이 아닌데 ㅋㅋㅋ
- 21:54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딱 이시기에 전상 돌아온 것도 럭키기아임
- 21:54
- 조회 35
- 잡담
-
- SSG) 정민이는 중견 수비 때문에 올려보라 이거 아닌가
- 21:54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