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격 스텝이고 송구고 실전감각이고 다 제쳐두고 일단 김영웅은 지금 유격을 할 몸이 아닌데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116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 이걸 팬들도 아는걸 유격수만 보던 감독이 모르쇠 하는게 어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