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ʚ̴̶̷ ө ʚ̴̶̷⸝⸝)🌸⁺◟(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훈이 체력 회복좀 됐니 내일 나올꺼니?
- 21:58
- 조회 0
- 잡담
-
- 엔씨) 궁금한데 한별이 뭐 워크에식으로 말나온적있어?
- 21:58
- 조회 1
- 잡담
-
- 엔씨) 아무리 봐도 팀 우승 욕심 없어보임 ㅋㅋ 그냥 지가 키운 선수 소리 듣고 싶어하는거
- 21:58
- 조회 0
- 잡담
-
- 한화) 라자 인터뷰 시작
- 21:58
- 조회 1
- onair
-
- kt) 런이 나오니까 살것같아 런이 있어야해
- 21:58
- 조회 1
- 잡담
-
- kt) 영표 1승한이후로 타자들 득지 잘해주는거 감동이야 。° (°´ᝪ`°)°。🪄
- 21:58
- 조회 0
- 잡담
-
- 기아) 나끼리
- 21:58
- 조회 12
- onair
-
- 삼성) 별거아닌tmi
- 21:5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스포티비도 인터뷰 두명이구나
- 21:58
- 조회 7
- 잡담
-
- 엔씨) 근데 솔직히 전감독이 더 나았다고 생각드는건 아무래도 이제 볼 일 없어서
- 21:58
- 조회 7
- 잡담
-
- 롯데) 민석이 목욜 선발이면 웅세 주2회안하는거 아녀?
- 21:5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사실 난 해영이 올라와도 맘 편하게 봐ㅋㅋㅋㅋㅋ
- 21:58
- 조회 7
- 잡담
-
- 엔씨) 한별이나 맷돌이 스타팅나가서 끝까지 수비 볼꺼면 안타치면 안됨 ㅋㅋㅋ
- 21:58
- 조회 2
- 잡담
-
- 기아) 영탁이 선발핏 같다는 댓글 봤는데 유튭에서 선발 영탁이도 보고싶긴 하다
- 21:5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 왜주는걸까
- 21:58
- 조회 9
- 잡담
-
- 한화) 라자 다리 괜찮으면 좋겠다 우린 미남 빠지면 안돼...
- 21:58
- 조회 9
- 잡담
-
- 기아) 도영이 0.282됏네
- 21:58
- 조회 30
- 잡담
-
- 엔씨) 1루에 왜 안던진거지
- 21:58
- 조회 9
- 잡담
-
- SSG) 난 진용이나 종훈이는 안 올리는 거 이해가는데
- 21:58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의 인성과 실력 올려치기 하는 것부터 이미 지 쪼대로 선수평가를 하시는 분인데
- 21:58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