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솔직히 팀 성적 개판났는데 외야가 싹다 못하는게 외야 키우기 제일 좋지
- 22:05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나 민석이 라인업에 있든말든 노상관이었는데 걍 감독이 날 집착하게 만드네
- 22:05
- 조회 0
- 잡담
-
- 한화) 감자가 억울하대
- 22:05
- 조회 2
- 잡담
-
- 기아) 음 네일이 올러보다 형이구나?
- 22:05
- 조회 4
- 잡담
-
- 두산) 솔직히 3루 지훈이 고정적으로 볼때 수비 갈수록 맘에 들었는데
- 22:05
- 조회 3
- 잡담
-
- 엔씨) 작년 오빠 타석이나 올해 권희동 타석이나.. 하는 짓 기시감 들지 않냐? FA 앞둔 베테랑.. 내년에 박건우
- 22:05
- 조회 9
- 잡담
-
- 기아) 김선빈 타임 요청할 때 굉장히 착한 표정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 22:05
- 조회 12
- 잡담
-
- 키움) 주딱 오늘 마지막 타석만 봐도 너무 소극적임
- 22:05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양의지 이러다 타순 내리긴 할 것 같은디
- 22:05
- 조회 4
- 잡담
-
- 엘지) 근데 우리는 약간 그 틈을 잘 파고는듯
- 22:05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아 슈퍼매치였구나
- 22:05
- 조회 15
- 잡담
-
- kt) 약속한 좋은 퍼포먼스 보여드리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는데 오늘 기회 삼아 더 열심히 하겠다
- 22:05
- 조회 6
- onair
-
- 두산) 근데 왜 글마다 김택연 홈런 얘기 쿠션으로 깔아?
- 22:05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라자 무릎이 걍 알아서 나았으면 좋겠슨
- 22:05
- 조회 12
- 잡담
-
- SSG) 난 제정신 아니라 9월엔 랜더스가 알아서 올라와 있을거라 생각해
- 22:05
- 조회 5
- 잡담
-
- 엔씨) 접전인 경기에 주전 다빼고 투수는 필승조내기
- 22:05
- 조회 9
- 잡담
-
- 두산) 마무리가 블론했는데 마무리한테 안빡친다 아쉽지도 않고
- 22:0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난 오늘 양의지 산책주루가 너무 빡쳐ㅜㅜㅋㅋㅋㅋ
- 22:0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알못인데 용타를 못 빼는 이유가 뭐야?
- 22:05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지민이 쓰는것도 진짜 맘에 안들어
- 22:05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