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니 나 진짜 원형이한테 물어보고싶어 안재석 왜 박아두는건지
- 21:5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니 근데 정병은 너무 티가나..
- 21:56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근데 범수..글케많이나오진않앗어 ^ᶘ=〃⌒▽⌒〃=ᶅ^ゝ....
- 21:56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진짜 한번만 최근 타격감 순서대로 파격라인업 함 보고싶다 ㅜㅜ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1수빈 2승민 3민석 4준순 5카메론 6준호 7명진 8지훈 9찬호
- 21:56
- 조회 2
- 잡담
-
- 롯데) ㅂㄹㄷ? 오늘 수리네랑 경기내용 똑같아서 신기함ㅋㅋㅋㅋ
- 21:56
- 조회 6
- 잡담
-
- 키움) 머 할말도 없다 ㅋㅋ
- 21:56
- 조회 9
- 잡담
-
- 삼성) 근데 나 쟤 저 정도로 뱉을줄은 몰랐다 ㄹㅇ걍 온몸이 거부하던데
- 21:56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우리 승기까지 오면 승기 현식이 정용이 선발 경쟁이야?
- 21:56
- 조회 8
- 잡담
-
- 한화) 🐷:너무 칠 자신이 있었고 🧡: 오오오오~~~
- 21:56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인터뷰 언제 보여주지? 하라 이거 처음 틀어주는 거 맞나
- 21:56
- 조회 8
- onair
-
- 키움) 준현아 이모가 해줄 수 있는 게 마킹밖에 없다....
- 21:56
- 조회 7
- 잡담
-
- 한화) 솔직히 오늘 수비 좋음
- 21:5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근데 끼끼 세번째아빠 김주찬아냐? 김주찬의 피가 흐르는거같아..
- 21:5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2번은 어떡하죠
- 21:56
- 조회 17
- 잡담
-
- SSG) 지훈이 말고 다른 중견 키우자는게 결국엔 타격 때문인데 정민이를 올리라는게 나아는 이해가 안감
- 21:5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우리 고액연봉자들 수빈이 빼고 다 하이에버리지에서 타율 낮음
- 21:56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선수들은 아쉬운 거고 감독은 멱살 잡고 싶음
- 21:56
- 조회 8
- 잡담
-
- 엘지) 보경이 밀니폼 완전 뱉는듯ㅋㅋㅋㅋㅋㅋ
- 21:56
- 조회 34
- 잡담
-
- 엘지) 그냥 힘든 선수들 다 살아나서 잘했으면 좋겠다
- 21:56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