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아니 필승조 감도 별로 없는데 왜 질때 나올 투수도 없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65556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7 진짜 투수 파트 운용 개망한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