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차 무서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보는 눈 없음 작년에 히트상품 뽑은 것도 주원이 터질거 누가 예상 못했냐
- 21:59
- 조회 0
- 잡담
-
- SSG) 내일 직관을 갈까 말까 너무 고민되네
- 21:59
- 조회 5
- 잡담
-
- 두산) 투수가 타석에 서도 더 잘칠거 같다면 심한가요,,,
- 21:5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실책이야 그렇다치고 만약 아까 또 다친거였으면
- 21:5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아니 시환이 밑에 단상 인터뷰 보는데 시환이 자기 잘한 날 표정을 못숨겨
- 21:59
- 조회 4
- 잡담
-
- kt) 진짜 좋은쪽 나쁜쪽 모두 분위기를 안타는 군
- 21:59
- 조회 4
- 잡담
-
- 삼성) 블론 말고 이렇게 기분 나쁘게 지는거 간만인거 같아
- 21:5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유영웅도 몸이 어느정도 3루수 몸 만들어지기 전이 가능이지
- 21:59
- 조회 3
- 잡담
-
- 삼성) 디아즈 쪽으로 수비 타구가 가서 정말 다행이라 생각했어
- 21:5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지난주 비올때 어디 감전된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급격히 운용이 이상해짐
- 21:59
- 조회 3
- 잡담
-
- kt) 인터뷰 시작
- 21:59
- 조회 4
- onair
-
- 두산) 1차고 나발이고 안재석한테는 진짜 좋은말 안나온다
- 21:5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라자 인터뷰 순페랑 하는거 아니구나
- 21:58
- 조회 18
- onair
-
- 두산) 진심 푸쉬분쇄기라는 말로밖엔 표현이 안됨...
- 21:58
- 조회 9
- 잡담
-
- 두산) 소얼직히 말하면 오늘 수비얘기 안해도 됨 왜냐면 다 솔리런맞은거라 ㅇㅇ
- 21:58
- 조회 18
- 잡담
-
- kt) KT 안현민, 만루 홈런 작렬…개인 한 경기 최다 타점 신기록 만들며 13-2 대승 견인
- 21:58
- 조회 15
- 잡담
-
- 한화) 그..무슨 물리법칙? 있잖아 서로 같은 무게끼리 달려오면 어쩌고
- 21:5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오늘 선발 이기면 럭키 지면 명죽이랬잖아 이런 날에 파격 라인업은 별로야??
- 21:5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ㅃ인데 나같경 우리팀 선수들 진짜 명확해서 좋다고 생각하는편
- 21:5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지훈이 체력 회복좀 됐니 내일 나올꺼니?
- 21:58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