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점차 무서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내생각))택연이는 2군 갈 일은 절대 x고 김원형은 계속 접전에 올려볼 것 같은데
- 22:03
- 조회 0
- 잡담
-
- 매기야 원중선수 넘 잘생겼다^ᶘ=⸝⸝•̅ ᴥ •̅⸝⸝=ᶅ^
- 22:03
- 조회 0
- 잡담
-
- kt) 현민이 만루홈런 몸쪽으로 떨어진 커브였는데
- 22:03
- 조회 1
- 잡담
-
- 엔씨) ㅇㅎㅈ보면서 다시 깨달음... 태도를 본다, 성의를 본다=내 맘에 드는 애 뽑겠다
- 22:03
- 조회 1
- 잡담
-
- 삼성) 김영웅 1호 홈런 이번주 안에 나오려나..
- 22:03
- 조회 2
- 잡담
-
- 두산) 2번4번을 승민오랑 중에 하자...
- 22:03
- 조회 0
- 잡담
-
- SSG) 현우나 고기가 지훈이보다 어렸으면 정민이 얘기 그 누구도 안함
- 22:0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이렇게 잘하는데 인터뷰 한번 못함 오늘도 손까져가며 첫 3루타 쳤는데
- 22:03
- 조회 5
- 잡담
-
- 삼성) 걍 민호가 이 나이까지 주포 하는건 무리가 맞고 3포수도 옳은게 맞는데 이상하게 써서 그래
- 22:03
- 조회 7
- 잡담
-
- 삼성) 빼뱀아 천리 와라 ꒰( -̥̥᷄ _ -̥̥᷅ )꒱
- 22:03
- 조회 4
- 잡담
-
- 삼성) 포수 홈승부때 포구도 나이먹을수록 힘들어짐?
- 22:02
- 조회 12
- 잡담
-
- 엔씨) 그리고 주전 너무 빨리빼....
- 22:02
- 조회 9
- 잡담
-
- 두산) 해줘야될 타자들 해결을 못해서 부상복귀한 06년생이랑 틀드생한테 해달라고 하고있음
- 22:0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 선두타자 아니면 투아웃에 나오는거같아 ㅡㅡ
- 22:02
- 조회 6
- 잡담
-
- 엔씨) 서호철 안 썼으면 100승도 그보다 빨리 했다
- 22:02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난 근데 선발 분 내려간 순간부터 민석이 나올줄 알았음...
- 22:0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끝내기 순간 박세웅
- 22:02
- 조회 73
- 잡담
-
- 기아) 아까 웃긴게 캐스터님이 또잉이 이도저도 아닌 선수라고 했다고 말하심
- 22:02
- 조회 67
- 잡담
-
- 엔씨) 난 3루 한별이 아님 재인이 보고싶었음
- 22:02
- 조회 5
- 잡담
-
- 한화) 지금 두 번째 하라중인데 시환이도 인터뷰한대
- 22:02
- 조회 2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