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군 내리자니 1군에서 쓸 투수도 없고ㅇㅇ
애가 단순히 밸런스가 무너지고 제구난사면 2군 다시 가는게 맞는데, 공 던지는거 보면 밸런스나 자세는 그대론데 구위는 계속 공 던지면서 좀 더 올려야 되는 거 같거든(일개저의생각)
어차피 공 던지면서 구위 올릴거면 추격조 상황보단 필승조 상황이 더 빠른 진도니까 + 추격조에 오래 둘 투수도 아니니까 일단 접전에 올려놓는 것 같음 ㅇㅇ...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난 개인적으로 병헌이 상황이랑은 좀 다르다고 봄)
계속 2군 보내서 조정 시키자는 글 있길래 알려주고자(?) 글 써봄
그나마 긍인건 그래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기는 하다 정도? 근데 2연속 피홈런은 존나. 뼈아프다 다음엔 꼭 막아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