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순이 앞에서 다 끊어먹네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강민호가 백업으로 필요한거 인정 근데 강민호가 1군에 있으면 감코가 주전으로 써
- 22:0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니 진짜 양카안 빼봐 제빌
- 22:0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상위타선 그냥 수빈과 영크크로 가자....9찬호하고...
- 22:08
- 조회 1
- 잡담
-
- 삼성) 포수 세명 쓰면서 어영부영 다 바꿔먹고 9회말 1점차에 44세 지명타자를 포수 보게 한다는 생각
- 22:07
- 조회 4
- 잡담
-
- 한화) 그냥 이상한글 올라오면
- 22:07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오늘 직관인데 러브버그 생각보다 괜찮았어
- 22:07
- 조회 3
- 잡담
-
- 엔씨) 오늘 경기 스트라이크 심판처럼 소리지르고싶음
- 22:07
- 조회 4
- 잡담
-
- SSG) 내야는 블링성한인데 외야 막내가 최지훈이라는게 말이 안되는거였음
- 22:07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백호가 기가 좋다고 준 방망이로 홈런쳤대
- 22:0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나는 시환이가 순페해설날 잘하면 더 좋더라
- 22:07
- 조회 9
- 잡담
-
- kt) 지금상태: 케릴라 티셔츠 사고싶음
- 22:07
- 조회 6
- 잡담
-
- 두산) 숩랑순?승명호지찬
- 22:0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양의지는 그 동안 타격 안돼도
- 22:07
- 조회 30
- 잡담
-
- kt) 빠부 ∧( ◔ ₃ ◔ )∧~♬♪
- 22:0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는 뭐하는덴데 아무도 모르게 콜라보인거임?
- 22:07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다년이 보장되어있는 젊은 프차.. 이거 너무 좋은거다
- 22:0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그냥 날이라 그런데 사직에서 선수애기들 지나가는데 들리라고 개소리하면 주위 매기들이 미친개처럼 싸워줬으면 좋겠음
- 22:07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준수 튼튼툴 있는거 맞지
- 22:07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시환이 적시타 너무 시원함
- 22:07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아바디 내일은 1루수로 나오겠지?
- 22:07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