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가 무섭다 이게 홈이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나 오늘 쉬는날이라 이거 해볼거야
- 09:41
- 조회 1
- 잡담
-
- 삼성) 6선발 생각하면 가슴에 후라도최형우강민호 얹힌거같음
- 09:40
- 조회 16
- 잡담
-
- 포수는 하나다
- 09:40
- 조회 63
- 잡담
-
- 삼성) 괌자야 오직 동반승리뿐이야
- 09:3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일단 오늘 이겨야해ʕ ◔ ᴥ ◔ ʔ
- 09:39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제발 오직 위닝만... ꒰( و ˃̵ᗝ˂̵ )꒱و
- 09:3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인터뷰에서 이제 가을야구 홈에서해본사람돼서 으쓱으쓱하는게 ㅈㄴ귀엽다
- 09:39
- 조회 52
- 잡담
-
- 기아) 핫게전상보니까 서울올라가서 한강보고 바다라고 한 어린 빠부전상 생각나네 ㅋㅋㅋ
- 09:38
- 조회 46
- 잡담
-
- 인팤 예매할 때 한자리만 잡고 싶은데 연석이랑 같이 잡아야한다고 뜨는건 뭐야?
- 09:38
- 조회 24
- 잡담
-
- kt) 귤권 아린이 팔찌 항상 차고 있네🌸🖤₊·*◟( ⌯˘ ▾ ˘ ⌯ )◜‧*・🖤🌸
- 09:37
- 조회 52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09:25 너 롯데왕자야? 2. 무명의 더쿠 = 원덬 09:29 ☞1덬 헉 내가 감히 매기를 탐냈네
- 09:37
- 조회 38
- 잡담
-
- 계양구 사는데 왜 동네에서 러브버그가 한마리도 안 보이지..? 안 보이니까 더 무서워
- 09:37
- 조회 46
- 잡담
-
- 키움) 정후 이번에 마이애미홈갔을때 구장 직원들한테 선물받았대 ㅋㅋ
- 09:36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엥 내일 비와?
- 09:34
- 조회 130
- 잡담
-
- 기아) 근데 우리팀은 뭔가 공이 좀 빠른 투수들 상대로 전체적으로 성적이 괜찮은거같지 않아?
- 09:34
- 조회 98
- 잡담
-
- 삼성) 어제 영웅이 구르고 트레이너 부를때 개식겁함
- 09:33
- 조회 113
- 잡담
-
- 삼성) 그냥 감독 운영이 느슨하고 한가하게 느껴짐
- 09:32
- 조회 118
- 잡담
-
- 삼성) 개인적으로 바라는 오늘 타순
- 09:32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오늘 퓨 중계있으니까 챈성 볼 수 있겠네?!
- 09:30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선수협 이사회 사진 봤어?
- 09:30
- 조회 3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