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늘은 타카다 퀵후크 한 순간부터 걍 다 나오는거였지..
- 21:59
- 조회 1
- 잡담
-
- 기아) 데일 이제 전생같은데 데일 오면서 불펜 다다익선된거 진짜 ㅋㅋㅋㅋㅋ
- 21:5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뭔가 근데 진짜 6월의 암흑의 기운이 가고 7월의 기운 오는거같음 혈뚫린거같아 시시 끝내기로 ( o̴̶̷ ө o̴̶̷ )
- 21:59
- 조회 1
- 잡담
-
- kt) 현민이 말루홈런 타구위치
- 21:59
- 조회 3
- 잡담
-
- 롯데) 기분 너무 좋아서 집가는 지하철인데 계속 실실 웃는 중
- 21:59
- 조회 1
- 잡담
-
- 삼성) 어쩌다 안타치고 홈런도 치겠지만 난 강민호 타격은 기대가 안되더라 오히려 병살 상황에 타석에 서면 병살만 치지마라고 빌고 있어
- 21:59
- 조회 5
- 잡담
-
- SSG) 지훈이는 지금이성적이 아니고 본인 평균성적 찾아가도
- 21:59
- 조회 6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중수부 노검께 밥사고
- 21:5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순이 오기전에 2루는 온갖 샤브샤브를 하고 재석이는 3루 고정이라는게 이해가 잘 안감
- 21:59
- 조회 7
- 잡담
-
- 키움) 와 !! 준현이 득지 1.8점이었던거같은데 1.7점됐다
- 21:59
- 조회 2
- 잡담
-
- 롯데) 준용이 오늘 문경다녀온다고 고생했는데
- 21:5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중견 갔다고 1번 안 보낸걸 다행으로 알아야함...ㅋㅋㅋ
- 21:5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끼리 잘하니까 속이 뻥 뚫린다
- 21:59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오늘 보고 원석이 좌익 맞나 했는데 공 많이 가서 맞긴하네... 함 (◔ ө ◔)੭
- 21:59
- 조회 12
- 잡담
-
- SSG) 지환아૮₍◕ᴥ◕₎ა
- 21:59
- 조회 6
- 잡담
-
- 삼성) "김영웅이 곧 돌아오면 전병우에게 조금 더 체력적인 안배를 해줄 수 있을 거다. 그래서 김영웅이 3루수에 유격수도 같이 준비하고 있다. 전병우를 쉬게 할 때 김영웅이 3루수로 들어가고, 그럴 때는 유격수 쪽에 양우현과 김상준이 준비하면 된다. 전병우도 이제 기름을 채워야 할 때가 됐다"라고 덧붙였다.
- 21:5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오랑아 4번 되니?
- 21:59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보는 눈 없음 작년에 히트상품 뽑은 것도 주원이 터질거 누가 예상 못했냐
- 21:59
- 조회 9
- 잡담
-
- SSG) 내일 직관을 갈까 말까 너무 고민되네
- 21:5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투수가 타석에 서도 더 잘칠거 같다면 심한가요,,,
- 21:59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