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환호하는 노시환
- 21:5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온몸으로 저는 유격수 아닙니다 외치던데
- 21:57
- 조회 0
- 잡담
-
- 두산) 3루도 걍 경쟁으로 얼른 돌리길...
- 21:57
- 조회 5
- 잡담
-
- 키움) 진짜 진지하게 패전야수제 도입 시급함
- 21:57
- 조회 4
- 잡담
-
- 기아) (っꈍΘꈍς)(∧ꈍ~ꈍ∧)
- 21:57
- 조회 11
- 잡담
-
- SSG) 내년 생각하면 외야 대비 빡세게 해야하고 할만한 시기인거 같은데 안하니깐 답답한거지 뭐
- 21:57
- 조회 2
- 잡담
-
- 기아) 아이싱티 끼리
- 21:57
- 조회 7
- onair
-
- 엘지) 밀니 마킹 약간 핑크빛인가?
- 21:57
- 조회 3
- 잡담
-
- 삼성) 3루에서 강습타구 잡아주는게 보고싶습니다
- 21:5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타순 이렇게 짜고 타이트한 상황에 택연이 올리고 기도메타 하는거 진짜 못봐주겠네
- 21:57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이호준이 집착하는 선수들이 환장하겠음
- 21:57
- 조회 12
- 잡담
-
- SSG) 금요일에 가는데 현우가 꼭 타석 먹었으면 좋겠다 ૮₍ ꙨꙻᴗꙨꙻ ₎ა
- 21:57
- 조회 6
- 잡담
-
- 두산) 선수믿어주는거 좋은데 진짜 작작해야지 뭐 어디까지 떨어져야 그만둘래
- 21:57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전뱅 타순때문에 상준이 바로 넣기 그렇다는데 김영웅 1회에 글러브질 봤으면 당장 3루로 보냈어야 함
- 21:57
- 조회 8
- 잡담
-
- 기아) 불펜은 선순환임 초반에 이턍 범수가 잘해줬어서 불펜 과부화 덜었던 거고 이제 아팠던 선수들 다시 합류해서 더 강해지는거
- 21:57
- 조회 20
- 잡담
-
- 엘지) 주영이 그날이 오늘이 될줄 알았는데 아니라 다행이야
- 21:57
- 조회 9
- 잡담
-
- 두산) 타석먹이면서 타격감 찾아라 < 이게 9명중 한명이면 또몰라
- 21:57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아무리 구단에서 미는 선수라도 이정도 모다면 빼든데
- 21:57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이턍 언제 오지?
- 21:57
- 조회 24
- 잡담
-
- 두산) 2순 노? 숩-순 ㅇㄸ
- 21:5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