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아 누가봐도 내년에는 헤어질거고 지훈이는 퐈라 진심 모르겠음 잡아야하지만 비싸면 안잡아도 나는 이해할 것만 같은 성적이라ㅠ
우익을 돌려가면서 성욱 현우 이렇게 나오는데 어쩌면 내년에 성욱 현우가 외야 스타팅으로 다 나올 수도 있으니깐 다른 누구를 키워봐라 이거 이해감 현우든 준우든 정민이든 뭐 누가됐던지 기회를 줄만한 때고 줘야하는 때인데 안주니깐 운영에 답답함을 느껴
에레디아 누가봐도 내년에는 헤어질거고 지훈이는 퐈라 진심 모르겠음 잡아야하지만 비싸면 안잡아도 나는 이해할 것만 같은 성적이라ㅠ
우익을 돌려가면서 성욱 현우 이렇게 나오는데 어쩌면 내년에 성욱 현우가 외야 스타팅으로 다 나올 수도 있으니깐 다른 누구를 키워봐라 이거 이해감 현우든 준우든 정민이든 뭐 누가됐던지 기회를 줄만한 때고 줘야하는 때인데 안주니깐 운영에 답답함을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