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최주환은 저 상태인지 꽤 됐는데 ㅋㅋㅋ고양이나 가라
- 21:53
- 조회 0
- 잡담
-
- 엔씨) 아아악 설사가고 똥이 왔는데 설사가 그리워지는(?) 내가 싫다
- 21:53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난 진짜 라인업 다른거 안바랬는데 오로지 순이랑 승민이 붙여달라 그것만 바랬는데
- 21:53
- 조회 0
- 잡담
-
- 키움) 2실점이상하면 무조건 패전입니다~
- 21:53
- 조회 2
- 잡담
-
- 롯데) 술 너무 많이 뿌리면 사직옹 취해서 사리분별 못하실까봐 걱정하고 있음
- 21:5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승민군은 1루 못보겠지...?
- 21:53
- 조회 5
- 잡담
-
- 롯데) 혹시 오늘꺼 단관할거임?
- 21:53
- 조회 4
- 잡담
-
- 엔씨) 지 코치이던 시절에 한별이 달라고 했던 놈임 ㅋㅋㅋ
- 21:53
- 조회 4
- 잡담
-
- 삼성) 지난주에는 투수파트로 날려먹고 오늘은 야수운용으로 날려먹고
- 21:53
- 조회 3
- 잡담
-
- 엔씨) 서호철 1명한테 미안함으로 얻는 결과 : 선발과 타자 8명 백업으로 들어간 타자들 불펜 모두가 개손해
- 21:53
- 조회 1
- 잡담
-
- 롯데) 시즌 내내 엉덩희는 가라 소리 듣던 윤동희가 올시즌전구단 첫 안타랑 올시즌구단 첫 끝내기 가져간 게 스타성이 아니면 뭐란 말임(੭⸝•̀ᴗ•́⸝)੭✨🟩(੭⸝•̀ᴗ•́⸝)੭✨🟩
- 21:53
- 조회 3
- 잡담
-
- 삼성)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김영웅은 유격수 출전에 대해 "조금 부담된다"면서 "2년 전에는 캠프 때부터 쭉 준비했고, 이번에는 너무 단기간에 준비를 했다
- 21:53
- 조회 3
- 잡담
-
- 삼성) 근데 우리 빠따 저점이 넘 오래간다
- 21:53
- 조회 3
- 잡담
-
- 롯데) 윤동희 스타성은 그 도루 기록만 봐돜ㅋㅋㅋㅋㅋ
- 21:5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별개로 온에어에서 맨날 타팀 누구는 이러는데
- 21:5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재석이 지금 수비도 불안하고 빠따는 답 없고
- 21:5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그냥 4승민을 모두들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 21:5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우혁이도 인텁한다
- 21:5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나도 4번은 양의지가 부감가지는게 맞다햇던 입장인데 이젠 아닌거같다
- 21:53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어쩌라고 이겼자나 외치면서 야구방 왔는데 핫게보고 차갑게 식어버림
- 21:53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