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끝 아닌가 아겜까지 생각한대도 존나 굳이같아 미리 준비한 것도 아닌데
잡담 삼성)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김영웅은 유격수 출전에 대해 "조금 부담된다"면서 "2년 전에는 캠프 때부터 쭉 준비했고, 이번에는 너무 단기간에 준비를 했다
9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걸로 끝 아닌가 아겜까지 생각한대도 존나 굳이같아 미리 준비한 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