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 근데 요 몇일 치리 가고 나서부터 리오스 뭐만하면 집에 가라부터 나오는게 너무 별로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64043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7 회사에서 너 일 못한다고 너보고 야 걍 다때려치고 집에 가 이러면 좋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