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내가 방금 퇴근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오늘 1점 온몸비틀기로 내길래 가능성 있다고 생각했는데 ʕ •̅ ᴥ •̅ ʔ
- 23:13
- 조회 2
- 잡담
-
- 엘지) 오늘 유니폼 핑크였어?
- 23:13
- 조회 8
- 잡담
-
- 키움) 같이 일하는 동료는 출근해서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난 몇년 묵은 컨텐츠나 보고있음....
- 23:13
- 조회 3
- 잡담
-
- 삼성) 난 솔직히 울 타자들이 장타 뻥뻥치면 좋겠어
- 23:13
- 조회 8
- 잡담
-
- 롯데) 나 이제 이거믿음
- 23:1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재석이한테 수비 잘하면 기회 계속 준다 이 말은 준순이한테 니가 언제부터 1군 선수였냐 라는 말이랑 같은 맥락으로 이해했는데
- 23:1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선발이 막 5점 이래줘도 불펜이 더 안 주는게 요즘 삼라임
- 23:13
- 조회 9
- 잡담
-
- 매기야매기야
- 23:13
- 조회 5
- 잡담
-
- 롯데) 레둥이 지타 좀 줬으면 좋겠어ㅠㅠㅠ 너무 힘들 거 같음ㅜㅜㅜㅜㅜ
- 23:13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얘들아 근데 잠실 하늘 예뻤다
- 23:13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찬규 보경은 감추로 꼭 가길ㅇㅇ
- 23:13
- 조회 9
- 잡담
-
- 엔씨) 요즘 뻘하게 마산구장세권 부러움 (๐︎︎𓏗ᴥ𓏗๐)ꔪ
- 23:13
- 조회 1
- 잡담
-
- 삼성) 김씨 허벅지 아이싱하고 퇴근했구나
- 23:1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매기들 고씨 임시주장일 때는 들은 척도 안하더니
- 23:13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구니구니 이제 네일이한테 마사지도 시킴
- 23:13
- 조회 44
- 잡담
-
- 김원중씨 왤케 잘생기셨죠
- 23:13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나 오늘 경기 지금 보는데 민재 수비가 점점 좋아지는거 같음 공 빼는거랑 스텝이 간결해짐
- 23:13
- 조회 8
- 잡담
-
- 기아) 도영이 지명받고나서 찍은 영상 귀여븐데
- 23:12
- 조회 53
- 잡담
-
- 삼성) 근데 원태 병살유도 진짜 잘하더라
- 23:1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우리 고척원정시즌권 양도 아예 불가능인거지??
- 23:12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