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그나마 믿고 볼게 듀스톤인데 그래서 얘네가 또 박박 갈림
- 22:54
- 조회 2
- 잡담
-
- 두산) 나 근데 클로드한테 최근 1군에 있는 애들 기준으로 올 시즌 데이터 주고 타순 짜달라고 한 적 있는데
- 22:5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두점베어스 존나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라도는 진짜 좀 신경쓰이긴해...
- 22:53
- 조회 18
- 잡담
-
- 엔씨) 감독은 디폴트로 짜증나고 이제는 못 받아먹는 호철이도 그럼
- 22:53
- 조회 5
- 잡담
-
- SSG) 플무인데 솔직히 휴식 못주는거 다 핑계인거 같음
- 22:53
- 조회 12
- 잡담
-
- kt) 갑자기 목요일 직관가고싶다◔▾◔
- 22:53
- 조회 6
- 잡담
-
- 한화) 쑥니입고 끝내기만리런 아직도 기억나는게 이글스한테 30만원 청구하고싶었음..
- 22:5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카메론 걍 체감 별로인 이유 득점권에서 못쳐서지..ㅠ
- 22:5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우리팀이 진짜 유독 기복 심한 타자들이 많은거같음ㅋㅋㅋ
- 22:53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이긴날에 선발승 안줬다고 난리난걸 본적이없어
- 22:53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최재영도 왜 올렸나 모르겠음
- 22:53
- 조회 8
- 잡담
-
- 키움) 우리 올스타 홍보영상 하나도 안 올라온거 실화냐?
- 22:53
- 조회 10
- 잡담
-
- SSG) 최정은 이러고 내일 괜찮으면 지타 나올 사람임
- 22:53
- 조회 29
- 잡담
-
- 롯데) 올해 세웅이 기록니폼 아무거나 좀 주길
- 22:53
- 조회 31
- 잡담
-
- 엘지) 라야 너무 식식이 딸이야ㅋㅋㅋㅌ
- 22:52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선발승 이야기는 평소처럼 그냥 흘려보내면 됐는데
- 22:52
- 조회 55
- 잡담
-
- 두산) 난 지금 의지가 온전치 않은 상태로 타석 서는게 더 팀에 도움이 안되는거 같음
- 22:52
- 조회 18
- 잡담
-
- 빠부
- 22:52
- 조회 9
- 잡담
-
- SSG) 오금 두달째 아픈 리드오프 유격수 체력 안배하겠다고 한게 2번 타자로 내리기
- 22:52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