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호민이 하이고 저때는 더 어리다 ㅠ 하고 생각하니까 아직 만 19세...
- 23:21
- 조회 0
- 잡담
-
- 삼성) 그래도 난 진짜 파멸적인 저점까진 아닌거 같아서 긍
- 23:21
- 조회 6
- 잡담
-
- 삼성) 짱포가 수비는 더 안정적인데 타격에서 좀만 더 해줬음 좋겠음
- 23:21
- 조회 3
- 잡담
-
- 롯데) 동현이 좋긴한데 04지타쓸려고 다리 안좋은 레이예스가 계속 수비인게 아쉬움
- 23:21
- 조회 9
- 잡담
-
- 엘지) 승기는 올스타 안될 가능성 커보이나?
- 23:21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자러갔는데 꿈에 조상삼라 나와서 한명의 타격감만 살려줄게 하면 누구 고르지
- 23:21
- 조회 8
- 잡담
-
- 롯데) 고씨 임시주장일 때 우리 꼴찌했었던건가?
- 23:2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다 그러겠지만 우리팀 얼라선수들이 팀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아끼는 것 같아서 좋아
- 23:21
- 조회 20
- 잡담
-
- 삼성) 고령이 영상 봣는데 나 캐치캐치하고 잇네
- 23:21
- 조회 4
- 잡담
-
- 두산) 내야도 4명 쓰는데 외야도 4명 쓰죠?
- 23:20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오늘까지 올스타 투표엿으니까 그렇다고 칠게
- 23:2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근데 솔직히 오늘은 역전 홈런 아니고 동점홈런이었으니까
- 23:20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이제 시즌 반정도 지났는데
- 23:20
- 조회 23
- 잡담
-
- SSG) 얼쑤 두고 베니 보내야돼ㄹㅇ
- 23:20
- 조회 16
- 잡담
-
- 어제 머리자른 그선수
- 23:20
- 조회 74
- 잡담
-
- 한화) 오늘 노시환 득점권타석 1번이라도 오고 그때치면 무지성 3시시파 되기로 맘먹었거든
- 23:20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빠따가 점수 못내서 계속 타이트한 상황이 오는데 이러면 투수들한테도 무리가 갈 텐데 걱정이다
- 23:20
- 조회 17
- 잡담
-
- SSG) ㅇㅇㄱ 아니 근데 짹에 현우 응원가 직캠 보러갔다가 8년사귄 남자친구가
- 23:20
- 조회 25
- 잡담
-
- kt) 와 언준이 진짜 -.- < 이렇게생김
- 23:20
- 조회 33
- 잡담
-
- 한화) 현빈이 올시즌 스탯정리
- 23:20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