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똥고집에 조급함 진짜 최악
- 22:02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니 전뱅 지친거 아는데 왜 쓰는거야
- 22:02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늘 상대전적 보고 비더레 참치로 해서 루킹 삼진 때 삐지기는 했는데 9회 블로킹 덕분에 화헤함
- 22:02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굳이 4번쓸거면 류를 4번으로 쓸거 같은데
- 22:0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차라리 준호를 올리고 찬호를 내리는건 어때?
- 22:02
- 조회 1
- 잡담
-
- 한화) 아 ㄹㅇ 나도 시환이도 거를까봐 무서웠음
- 22:02
- 조회 7
- 잡담
-
- 두산) 초치는건 아닌데 승민군 잘하는거에 아직 분석이 다 안된거 영향도 있겠지?
- 22:01
- 조회 16
- 잡담
-
- 엔씨) 난 감독이 희동이한테 하는 태도가 더 마음에 안들어
- 22:01
- 조회 9
- 잡담
-
- 두산) 양의지 타율 왜 올랐지 했는데
- 22:01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가 왜 망고야?
- 22:01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수빈 민석 승민 순이 좀 붙여놔주시술
- 22:01
- 조회 7
- 잡담
-
- SSG) 준우 아픈거도 아닌데 왜 준우를 안올릴까
- 22:01
- 조회 10
- 잡담
-
- kt) 두달을 비워도 제가 하는 야구는 바뀌지 않는다고 생각 야구를 접근하는 법을 많이 생각했대
- 22:01
- 조회 9
- onair
-
- 기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상준이 소식은
- 22:01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오랑이 지금 라인업에 나오지도 못하는데 4번타자 하라뇨
- 22:01
- 조회 14
- 잡담
-
- 삼성) 3포수 쓰면서 포수 운용을 저딴식으로 하는게 그냥 존나 막막함
- 22:0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파죽의 6연승이다 어린왕자 콜라보 디테일을 달라
- 22:01
- 조회 25
- 잡담
-
- 삼성) 난 타코 문제라고 생각은 안드는데
- 22:01
- 조회 19
- 잡담
-
- 엘지) 근데 좀 어처구니 없어 불펜은 갑자기 선발하고 선발은 마무리가고
- 22:01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레인지 어쩌고 하는 외부 유격충은 사라지겠다 이런 생각을 했음
- 22:01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