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상대전적 심하대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그냥 헌곤이 대타 내듯이 한 번 내본거지 뭐ㅋㅋㅋ
- 21:45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 좋았다이건
- 21:45
- 조회 2
- onair
-
- 엘지) 이겨서 이제야 말하는데 오지환이 3루에 던지지 점프 동동동할때 귀여웠어ㅋㅋㅋㅋ
- 21:45
- 조회 3
- 잡담
-
- 두산) 나 좋은 얘기 할게 억긍정 아니고 승민이 너무 이쁘다..
- 21:45
- 조회 3
- 잡담
-
- 엔씨) 딱히 본인 잘못이라고 생각못할거 같은디ㅎ
- 21:45
- 조회 4
- 잡담
-
- 삼성) 지광이 던질 때 아카잡은 기본 유격 바운드도 해설이 그거 아니라 함
- 21:45
- 조회 8
- 잡담
-
- 삼성) 전에 원태 도환이랑 잘했는데 왜 민호가 선발일까?
- 21:45
- 조회 4
- 잡담
-
- 두산) 불펜 실점도 슬프긴한데 2점 야구를 어케 보라는거야?
- 21:45
- 조회 4
- 잡담
-
- 롯데) 김사직 술을 좋아했구나...
- 21:45
- 조회 15
- onair
-
- 롯데) 와.......김원중.........
- 21:44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유격 뱉어서 차라리 다행이라 생각함 오늘 먹었으면 이번 주 내내 유영웅 스타팅이었을걸
- 21:44
- 조회 5
- 잡담
-
- 삼성) 자욱이가 내일당장 살아났으면 좋겠다
- 21:44
- 조회 1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타격 좋은 팀이랑 계속 만나는데 2점으로 어케 이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1:4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피홈런도 피홈런인데 빠따들이 열흘째 2점밖에 못내면 뭐 어쩌란건가요 싶음
- 21:44
- 조회 0
- 잡담
-
- 삼성) 그나마 차라리 확실하게 받자마자 뱉은게 낫다 유격 애매하게 먹으면 그게 더 골때리는 상황 됐을듯
- 21:44
- 조회 4
- 잡담
-
- 두산) 지금이라도 1루 용병 좀 찾아봐
- 21:44
- 조회 2
- 잡담
-
- SSG) 근데 경코는 왜 자꾸 좌완뒤 좌완을 붙일까
- 21:44
- 조회 9
- 잡담
-
- 두산) 민석이 안 쓸 거여도 순이 승민이 붙여놧으면 점수 더 낫겟지
- 21:44
- 조회 3
- 잡담
-
- 삼성) 우리 투수들 불쌍함
- 21:44
- 조회 4
- 잡담
-
- 기아) 우리는 누구랑 경기를 하든 길게하는고야....?
- 21:44
- 조회 6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