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겨서 이제야 말하는데 오지환이 3루에 던지지 점프 동동동할때 귀여웠어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41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7 아니 탄력이 너무 좋잖아 엘스타 댓글보고 다들 같은 마음이었구나하고 터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