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포지션은 몇개 볼줄 알아야 기용의 폭이 넓어지는건 맞음
- 00:36
- 조회 0
- 잡담
-
- 기아) 열심히 떠들더니 칼같네 ㅋㅋㅋㅋ
- 00:36
- 조회 5
- 잡담
-
- 한화) 모기업 미운데 그래도 유툽 채널들 활성화 돼있는건 좋다
- 00:36
- 조회 6
- 잡담
-
- 기아) 나도 친구따라 직관 첨 갔을때 견제구호 잘생겼다인줄 알았어
- 00:36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도 솔직히 3루가 잡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공 있었다
- 00:36
- 조회 8
- 잡담
-
- 한화) 민이 근데 타석 샤브샤브인거 감안하면 ㄹㅇ 괜찮다
- 00: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ㅍㅁ 내눈에는 유니폼 밝은게 이쁘긴한데
- 00:35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시환이한텐 그냥 선택지가 한화밖에 없었네.....
- 00:35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와 너무좋다
- 00:35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아니근데 승민이 신기해
- 00:3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나승엽 찐으로 타격 메커니즘이든 뭐든 기술적 문제 있다니까
- 00:3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보우덴 파니 수빈이 그리고 순이.
- 00:35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바보같은 질문일수도 있는데 새벽이니까 물어볼게
- 00:35
- 조회 25
- 잡담
-
- 롯데) 김튼동 고씨 팀배팅 잘한다? 해서 존나 얼탱없었음
- 00:3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뭐가 문제인지 파악을 못해서 오답노트를 이상하게 쓰니까 사람이 발전이 없음
- 00:3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치어리더 영상 자만추했는데
- 00:35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도 상대팀이랑 안타수 똑같고 볼넷은 우리가 6개나 더 얻었는데
- 00:34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일단 내일 타순이나 좀 잘 짰으면
- 00:3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엄청 돌아다녔네 ㅋㅋㅋ 근데 참 입맛이다
- 00:34
- 조회 37
- 잡담
-
- 삼성) 걍 감독과 코치 선수가 지금 정도의 실력인거지 뭐
- 00:34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