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ㅍㅁ 내눈에는 유니폼 밝은게 이쁘긴한데
- 00:35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환이한텐 그냥 선택지가 한화밖에 없었네.....
- 00:35
- 조회 0
- 잡담
-
- 한화) 와 너무좋다
- 00:35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아니근데 승민이 신기해
- 00:35
- 조회 4
- 잡담
-
- 롯데)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나승엽 찐으로 타격 메커니즘이든 뭐든 기술적 문제 있다니까
- 00:35
- 조회 7
- 잡담
-
- 두산) 보우덴 파니 수빈이 그리고 순이.
- 00:35
- 조회 8
- 잡담
-
- 두산) 바보같은 질문일수도 있는데 새벽이니까 물어볼게
- 00:3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김튼동 고씨 팀배팅 잘한다? 해서 존나 얼탱없었음
- 00:3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뭐가 문제인지 파악을 못해서 오답노트를 이상하게 쓰니까 사람이 발전이 없음
- 00:35
- 조회 8
- 잡담
-
- 한화) 치어리더 영상 자만추했는데
- 00:35
- 조회 28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도 상대팀이랑 안타수 똑같고 볼넷은 우리가 6개나 더 얻었는데
- 00:3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일단 내일 타순이나 좀 잘 짰으면
- 00:34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엄청 돌아다녔네 ㅋㅋㅋ 근데 참 입맛이다
- 00:34
- 조회 29
- 잡담
-
- 삼성) 걍 감독과 코치 선수가 지금 정도의 실력인거지 뭐
- 00:34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시환이 단상인터뷰때
- 00:34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솔직히 2고의 메리트가 하나도 없음 지금은
- 00:34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수비 시도조차 안해서 실책 안잡히는 거 많다고 봄
- 00:3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외국인선수 샐캡 올려줘 •°⎝ᶘ= °`ㅁ´ ° =ᶅ ⎠°•
- 00:34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승민 민석이 잘함-> 둘 겹치니 민석 수납->1루 알바해봤으니 1루로라도 쓰자
- 00:33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근데 승민군 퓨처스 기록보면 홈런을 많이 치고 이런 타입은 아니더라
- 00:33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