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후니는 살이 더 빠진듯
- 21:47
- 조회 0
- 잡담
-
- 엔씨) 당연하지 않아? 우리 빵도 사이클 떨어지고 수비 실책나오면 좀 뻬라 소리 하는데 쭈도 건우도 근데 서호철이 뭐라고
- 21:47
- 조회 0
- 잡담
-
- 두산) 긍) 준호 빠따 사이클 다시 올라온듯
- 21:47
- 조회 0
- 잡담
-
- 엘지) 못잡을꺼면 펜스플레이하라는데 그건 펜스플레이해도 이루타같은데
- 21:47
- 조회 0
- 잡담
-
- 삼성) 내가 투수여도 구디 상대해
- 21:47
- 조회 4
- 잡담
-
- 기아) 아 이겼갸 혹시 또 사라질까봐 새로고침 8번 하고나서야 안심했다
- 21:4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상대팀 입장에서는 일주일 내내 3점 이상 내면 이기는 야군데
- 21:4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진짜 재석이 지금 박키할때인가..? 팀 타선이 이따위인데..?
- 21:47
- 조회 7
- 잡담
-
- 삼성) 아니 난 유영웅 쓸수도 있지파였지만 복귀 스타팅은 생각 안했다니까
- 21:47
- 조회 1
- 잡담
-
- kt) 좌깨우깨랑 같이있는 인산이봤는데 인산이 생각보다 작구나 ◔▾◔
- 21:47
- 조회 1
- 잡담
-
- 한화) 나 얘 요즘 마음에 들어 ๛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ก(ー̀ ө ー́ก)
- 21:47
- 조회 6
- 잡담
-
- 삼성) 내일은 유상준 3영웅을 해라 진짜
- 21:47
- 조회 4
- 잡담
-
- 기아) 새삼 갸티비 기웃거리던 코코몽이랑 다르네 ^ᶘ=〃⌒▽⌒〃=ᶅ^ゝ
- 21:47
- 조회 20
- onair
-
- 삼성) 1회에 글러브를 위로 할지 아래로 할지 캐치도 엉성하던데
- 21:47
- 조회 2
- 잡담
-
- 기아) 로보콩은 첨봨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빠따투수갈리할필요도 없음 솔까
- 21:47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우혁이 홈런도 고맙다 진짜루
- 21:47
- 조회 11
- onair
-
- 기아) 7전 7승 ˚₊*̥^ᶘ=* ⁰̷̴͈꒨⁰̷̴͈=ᶅ^‧˚₊*̥
- 21:47
- 조회 28
- onair
-
- 키움) 우리 몇연패냐
- 21:47
- 조회 18
- onair
-
- 기아) 이제 앙 해도 되나요
- 21:47
- 조회 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