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솔직히 연승할때도 변비야구 심했는데 그냥 투수들이 존나 잘던져서 그따위만 점수내고도 이겼던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633682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64 야수(-민재)가 혐오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