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창기한테 기대하는게 1안타가 아니잖아 원래 하던대로라면 출루도 더 많이 해줘야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269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4 1번으로 나오면서 계속 아카 적립만 하니까 좋은소리가 나오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