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표정 처음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오늘 아조씨 대전 왔어???
- 21:40
- 조회 0
- 잡담
-
- 한화) 멧거돼는 통한다
- 21:4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언제까지 자리보전 해줄건데
- 21:40
- 조회 0
- 잡담
-
- 삼성) 사실 전뱅도 요즘 수비 좀 아쉬움...
- 21:40
- 조회 0
- 잡담
-
- 한화) 끝내기 홈에서 개막전이후 처음 같은데
- 21:40
- 조회 1
- 잡담
-
- 한화) 오늘 승투 누구여??
- 21:40
- 조회 0
- 잡담
-
- kt) 아 ㅋㅋㅋㅋ 짜몽공주 안 봐도 이겼다며 안심하고 자러 갔대 하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여운 아기다 ㅋㅋㅋㅋ 짜몽공주도 우리 불펜 못 믿어서 13점 내니까 안심하고 자러 간 건가
- 21:40
- 조회 0
- onair
-
- SSG) 근데 그 인터뷰 듣고도 아무말도 못하고 그냥 9위야구하는 감독이나 팀이 슬퍼...
- 21:40
- 조회 0
- 잡담
-
- 삼성) 잠실 피아식별 잘하드라 ꒰( -̥̥᷄ _ -̥̥᷅ )꒱
- 21:4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영탁아 5점차 이겨내보자 ! ! ! ! !
- 21:40
- 조회 2
- onair
-
- 엘지) 김잠실ㅋㅋㅋㅋㅋㅋㅋㅋ 홈런성 타구 펜스 바로 앞에 걍 콕. 박햐버린거 개웃김
- 21:4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아직도 온몸에 소름이 돋고,,, 우리 돼지가 세상 미남으로 보이고...
- 21:40
- 조회 2
- 잡담
-
- 삼성) 그냥 감독은 내년까지하고 안보고싶다
- 21:40
- 조회 3
- 잡담
-
- 삼성) 걍 자욱이는 지금.. 사실 간헐적 안타 상태라 내리기도 애매함.. 디아즈 내내 땅파다가 7번 한번 겨우 내렸잖아.. 중타 자리가 원래 그래
- 21:4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이와중에 닥터포크는 오늘도
- 21:40
- 조회 9
- 잡담
-
- 한화) 끝내기 얼마만이지...
- 21:40
- 조회 4
- 잡담
-
- 엘지) 1찬의..계속 가면 안되나
- 21:40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 막판에 마음 고생했을 사람 1인 안아주는 막동
- 21:4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뚱거뚱 <-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40
- 조회 9
- 잡담
-
- 한화) 🐷 나안아
- 21:40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