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지도 못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7전7승 굿
- 21:48
- 조회 0
- 잡담
-
- 기아) 범수는 조정하러 보내야쓰것다 ^ᶘ=-̥̥᷄ _ -̥̥᷅ =ᶅ^
- 21:48
- 조회 0
- onair
-
- 기아) 홈런좋아
- 21:48
- 조회 7
- 잡담
-
- 한화) 한린이가 끝내기 친 소감 물어보니까 엄마아빠가 장난감 사준 느낌이래
- 21:48
- 조회 1
- onair
-
- 엔씨) 아니 서호철 송구 던지고 어이없어하는 표정이 에바임
- 21:48
- 조회 4
- 잡담
-
- 키움) 우리 진짜 언제 이기냐
- 21:48
- 조회 12
- onair
-
- 한화) 축 밀니 2승 🌸🧨🪖⁺◟( • ө • )◞⁺🪖🧨🌸
- 21:48
- 조회 3
- 잡담
-
- 삼성) 유영웅 뜨자마자 불안했는데 맨날 초친다고 뭐라하니까 닥치고 있던거임
- 21:48
- 조회 7
- 잡담
-
- 롯데) 황 울팀이라 다행인게 상대로 만나서 저러면 진짜 아찔함ㅋㅋㅋ
- 21:48
- 조회 8
- 잡담
-
- 한화) 매기 시시 홈런도보고 끝내기도 봤어 ٩(˶•᷅ Θ •᷄˶)و
- 21:48
- 조회 7
- 잡담
-
- 한화) 🧡🐷DDUNG DAY🐷🧡
- 21:48
- 조회 3
- 잡담
-
- SSG) 정민이 2군에서 그래도 요며칠 좀 치는 것 같던데 한달만이라도 좀 잘쳐봐라
- 21:48
- 조회 5
- 잡담
-
- 엔씨) 틀드한 강인권도 미안하다 소리 안함
- 21:4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타순 자꾸 이지랄하는 감코가 존나 문제다
- 21:48
- 조회 14
- 잡담
-
- 엘지) 현식이 다승왕 경쟁 중이라는데?
- 21:4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5번을 돌려가면서 넣다뺐다 말고 23번부터 잘 채우라는 말을 몇번째함
- 21:48
- 조회 7
- 잡담
-
- 삼성) 타팀 에이스들은 2사만루에도 치고 그러던데
- 21:4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니 진짜 2루에서 난리가 났길래 양의지 자기보다 빠른 주자 지우네... 이러고 봤더니
- 21:48
- 조회 25
- 잡담
-
- SSG) 근데 fa인선수 2군으로 내리는 경우가 흔한가??
- 21:4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라자야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
- 21:48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