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ㄱㅊㄱㅊ 영탁아 이카 한개만 더 잡으면 된다
- 21:45
- 조회 0
- onair
-
- 기아) 괜찮아 투아욱 4점차야
- 21:45
- 조회 1
- onair
-
- 롯데) 학교에서 애들 그러는 거 다 부모 보고 배우는 건데 사람들아 좀 ㅡㅡ
- 21:45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시 끝내기 저번에 밀득으로 했을때보다 좋아해서 맘이 좋아
- 21:45
- 조회 2
- 잡담
-
- 기아) 괜찮으니까 하나만 잡자
- 21:45
- 조회 2
- onair
-
- 기아) ㄱㅊㄱㅊ 끝내기만 하면 됨
- 21:45
- 조회 6
- onair
-
- kt) 요즘 영표 경기에 득지도 많은거 같아 너무 좋음
- 21:45
- 조회 2
- 잡담
-
- 한화) 후니 원래느린것도 있는데 아파서 더 느려졌나?
- 21:45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근데 감독이 인터뷰 한 순간 유영웅 어떻게든 빠른 시간안에 오겠구나 예상하긴 함
- 21:45
- 조회 0
- 잡담
-
- 한화) 포수조 그와중에 나란히 사구 ㅠ
- 21:45
- 조회 12
- 잡담
-
- kt) 고영표가 좋다......
- 21:45
- 조회 5
- 잡담
-
- 롯데) 손호엥 표정 ㅈㄴ 시큰둥한데 제일 옆자리 차지한거 킹받네
- 21:45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야 누가 점 좀 보고와라 뭐 어디에 뿌려야하는데 ∧( •̅ Θ •̅ )∧
- 21:45
- 조회 7
- 잡담
-
- 기아) 1점 ㄱㅊㄱㅊ
- 21:45
- 조회 53
- onair
-
- SSG) 민준아 내일 너 승투 먹자
- 21:4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카메론 5번이라도 보내자 승민이랑 바꿔ㅠ
- 21:45
- 조회 9
- 잡담
-
- SSG) 근데 그냥 인터뷰 ㅈ같이 하신건데 저거에 선수들 어쩌구 팀이 어쩌구 좀 안했음 좋겠음
- 21:45
- 조회 8
- 잡담
-
- 기아) 아 쫌만 빨리 떤졌으면 잡았을거같은딩
- 21:45
- 조회 54
- onair
-
- kt) 아까 해설이 그랬는데 홈런치는 선수는 3진이 많다고
- 21:4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택연이 피홈런 뼈아프긴하지만 그래봤자 투수 총실점 3점인데
- 21:4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