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현식이 한번더 올려보지 / 공갯수 생각하면 내릴만하다 둘 다 나올 수 있는 말이라고 생각 https://theqoo.net/kbaseball/425462854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 난 막이닝 힘들어보여서 그냥 내리는게 맞았다고 봄…아직 승투 지키는 중이니까 점수 더 내서 리드 지키고 끝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