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초구 내뜬 그만해주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걍 장타 실종이 제일 체감도 실제 낙차도 커서 그래 아즈영웅 이 둘이 시작이자 끝임
- 23:27
- 조회 5
- 잡담
-
- 한화) 현빈이는 존의 문제가 아니라
- 23:2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근데 감추는 보통 감독이 선수한테 먼저 물어볼걸
- 23:27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어쩌면 또다른 토템일지도∧( ◔ᴗ◔ )∧
- 23:26
- 조회 22
- 잡담
-
- 지금 타율 2-4위 1리씩 차이남
- 23:26
- 조회 46
- 잡담
-
- 기아) 1차지명이야기 나와서 말인데 의리는 그냥 갸의리였나??
- 23:26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난 내일 경기도 지면 그냥 타자들보고 마운드 올라가서 던지라고 하게 ʕ •̅ ᴥ •̅ ʔ
- 23:26
- 조회 16
- 잡담
-
- 돼지를 밟고 일어나~ 🎤 ´△` و
- 23:26
- 조회 11
- 잡담
-
- 기아) 현창이는 걍 귀엽긴 하다...
- 23:26
- 조회 31
- 잡담
-
- 두산) 16두 존나 달콤했지...
- 23:26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지난주 2점 내고 이긴 날도 10안타였네
- 23:2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난 이제 그냥 순이가 홈런이나 쳐줬으면 좋겠다
- 23:2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와 근데 김영웅 유격이 전생같음
- 23:25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정규시즌 H/L] 두산 VS 한화 (06.23)
- 23:25
- 조회 9
- 스퀘어
-
- 롯데) 직관한 눈 유행에 탑승
- 23:25
- 조회 93
- 잡담
-
- 두산) 계속 2점딱 이지랄하면 불펜 뿐아니라 선발도 존나 부담인디
- 23:25
- 조회 18
- 잡담
-
- 엘지) 일요일 선발 안정해졋다고......?
- 23:25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올스타에서 사과정도는 아니라 잘버텼다 생각ㅋㅋㅋ
- 23:25
- 조회 35
- 잡담
-
- SSG) 난 진지하게 정이 진작에 관리해줬으면 올해 홈런왕 노렸을거라 생각함
- 23:25
- 조회 28
- 잡담
-
- 기아) 그때 호민이 인스스 이유는 아무도 몰라 ^ᶘ=〃⌒▽⌒〃=ᶅ^ゝ
- 23:25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