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생소한 투수면 원래 낯설어서 좀 덜 맞는데 장타를 맞아서 걱정이 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
구속은 빠르지 근데 맞으면 쭉쭉 뻗잖음 불펜용투로 엘리를 갈야때 써봤지만 아무리 단기간이었어도 이렇게 뻥뻥 맞지 않앗음
구속은 빠르지 근데 맞으면 쭉쭉 뻗잖음 불펜용투로 엘리를 갈야때 써봤지만 아무리 단기간이었어도 이렇게 뻥뻥 맞지 않앗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