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씨 잘 칠때도 2번 별로 안어울린다 생각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6194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9 차라리 중타면 몰라 출루율로 저점방어하는 스타일도 아니고윤동희가 2번에 훨씬 잘맞는거같음 감독은 반대로 생각하는거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