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도 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방구가 잦으면 똥나온다고
- 23:1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 근데 패패최패패패 이것도 존나 개빡치는 게
- 23:1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진짜 잇네
- 23:10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언태 휴식취소 생각해서 내려준거라 믿고싶다.....
- 23:1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자러가야겠다
- 23:09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ㅅㅈㅎ 고씨 임시주장이란 소리 들었을때 구단 미쳤나 했음
- 23:0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최재훈 안 그래도 느린 아저씬데 허리아프다니까 주루 더 힘들 것 같고...
- 23:09
- 조회 10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나 오늘 랑이들한테 좀 기대도 될까?
- 23:09
- 조회 40
- 잡담
-
- 기아) 태형이 아부지 챔필 외야에 돌도 새기신 분이잖아
- 23:0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나 근데 도영이 최근 순페랑 한 인터뷰 디게 자주 봄
- 23:09
- 조회 25
- 잡담
-
- 삼성) 근데 확실히 원태랑 창섭이가 스텝업 한 느낌
- 23:0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나는 안재석이 호감인 편인데도 감독이 3루 니자리니까 수비에만 실수하지마라는 인터뷰보고 이게뭐지..? 했음
- 23:0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걍 전쟁 순서대로 타순 세워보자 대충 포수 유격수 다 있음 할만해
- 23:09
- 조회 32
- 잡담
-
- SSG) 난 진심으로 최정 지타로 5년은 더볼생각했는데
- 23:0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그와중에 정수빈 파라파라 인스타 200만뷰 넘었네
- 23:09
- 조회 7
- 잡담
-
- 기아) 근데 호민이는 진짜 좋은 타이밍에 상무 잘 갔어
- 23:09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이번주 축구 언제하냐ㅠ
- 23:09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아니 재현이가 걔구나?? 태형이드랲때 드랲때부터 눈에 띄던 아이..
- 23:09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카스 홈런 세레머니 따라하는 또잉
- 23:09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이제는 디아즈 못한다는 소리도 못하겠네
- 23:09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