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금만 늦게 썼어도 가기 힘들었을텐데....
호민이 개인으로도 그렇고 팀 상황으로 봐도 그렇고
우리 앞으로 군복무 해결해야 할 선수들 많은데 한 발 일찍 돌아와서 잘 해주리라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