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그랬어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영웅이 2군 인터뷰, 전뱅 관련 인터뷰 다 잘해놓고 왜 냅다 유영웅인 거임??
- 21:4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오늘 선발 매치부터 힘들 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또 2점에서 처 멈추는 거 보고
- 21:44
- 조회 1
- 잡담
-
- 롯데) 중간불펜 선발들 다 사진찍은거 좋아 ㅜ
- 21:44
- 조회 3
- 잡담
-
- 삼성) 상대마무리 인텁보니 1,2번은 컨택좋아서 일부러 어렵게 승부한거고 구디를 상대하는게 낫다고 판단함
- 21:44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니 2군가서 다시 뿔려와서 더 유격 아니지않아?
- 21:44
- 조회 1
- 잡담
-
- 롯데) 내가 롯카테에서 셍이 젤 좋아함 ∧( ◔ᴗ◔ )∧
- 21:44
- 조회 5
- 잡담
-
- 엘지) 햄장 개큰뜬공 잡혔을때 살짝 김잠실 원망했는데 만리런 막아준거 생각해서 참음 (♧◔ᴗ◔ )(☆◔ᴗ◔ )
- 21:44
- 조회 2
- 잡담
-
- 한화) 아 우영캐 끝내기콜 개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44
- 조회 11
- 잡담
-
- 엘지) 근데 스틴이 용암조언 새겨듣길 바람....
- 21:4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1번 찬의 5번 정빈or성호 하면 되지 않나
- 21:44
- 조회 0
- 잡담
-
- 기아) 7,8은 편안한데 9회가 좀 들다
- 21:44
- 조회 48
- onair
-
- 엘지) 오늘 3안타못쳤는데 왜 인터뷰하냐고 하던 홍창기로 돌아와.....
- 21:44
- 조회 8
- 잡담
-
- 한화) 화요일에 이긴거 얼마만인지..
- 21:44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오늘 세웅이 피칭 오히려 진짜 존나 으아아아아공격이다!!!!!!!!!!!!!!!!!!!!!!!!!!!! 해가지고 안타 맞은게 많앗슨ㅋㅋㅋㅋㅋ
- 21:4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휘집이 올라와도 지금 폼으론 한별인거같은데 참 기회가 안온다
- 21:44
- 조회 4
- 잡담
-
- 엔씨) 이호준은 서호철 수비 못한다고 생각안함
- 21:43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내일 사직에서 술냄새만 나는거 아니가
- 21:43
- 조회 17
- onair
-
- 기아) ㅌㅇㅇ (づ。◕‿‿◕。)づ(づ。◕‿‿◕。)づ
- 21:43
- 조회 99
- onair
-
- 롯데) 대문자 T매기 노검 가족 얘기에 눈물나
- 21:43
- 조회 6
- 잡담
-
- 롯데) 샤갈 가족사진 막동 볼라고 확대했는데
- 21:43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