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 ㅠㅠ 탁이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260623 빅또리샷
- 23:11
- 조회 1
- 스퀘어
-
- 엘지) 4회말에 누렁이 홈 들어온거 공이 어디로빠진거?
- 23:11
- 조회 1
- 잡담
-
- 삼성) 모르겠고 난 디아즈_부활_사실_탄생_최종_최최종_최최최종_최최최최종 < 이라고 생각할란다
- 23:11
- 조회 7
- 잡담
-
- SSG) 이숭용 기껏 한다는게 오금땜에 주루 잘 안되니까 2번 내리고 경기터져도 수비 뺑이치는 애 1번 올리기
- 23:11
- 조회 2
- 잡담
-
- 두산) 손아섭 오고나서 그런가 더 비교되어서 좀 더 짜증나네 산책주루는 처음 본것도 아닌데
- 23:11
- 조회 9
- 잡담
-
- 롯데) 우리 타선만 좀 다양하게 바꾸면 점수도 많이 낼거같은데
- 23:11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병살형 투수 쫄려서 재밋어
- 23:11
- 조회 7
- 잡담
-
- SSG) 오늘 약간 빠혐옴 ૮₍ •̅ ᴥ •̅ ₎ა
- 23:11
- 조회 8
- 잡담
-
- 한화) 3. 무명의 더쿠 = 원덬 23:10 ☞1덬 ☞2덬 이해가 단박에 됐어!! 90키로일 것 같은 애가 90번대 등번호 단 공주고 60번대 애가 60키로일것 같은 사공이구나 오키!
- 23:11
- 조회 18
- 잡담
-
- SSG) 정이는 꾸준히 오래 잘했던 선수지만 관리 슬슬 해야하는 타이밍에
- 23:11
- 조회 7
- 잡담
-
- 롯데) 어린이날 도박콜업+헌정 영상으로 받은 액운에다가 고씨 주장 ㅇㅈㄹ을 하면서 아주 액운을 끼얹더니 먼캡으로 드뎌 걷어냄 ⸜̑⸝͂˖໋⸰( ⸝⸝ᵒ̴̶̷ Θ ᵒ̴̶̷ )⸝⸝ި ʕᦏ´-
- 23:11
- 조회 21
- 잡담
-
- 삼성) 그래도 샴푸 확실히 좋아진 거 긍
- 23:11
- 조회 16
- 잡담
-
- 애덜 귀여워 ㅋㅋㅋㅋㅋ 급식이 그 잡채 ㅋㅋㅋㅋㅋ
- 23:1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손성빈 얘 왜이러고 있는거여??ㅋㅋ
- 23:11
- 조회 39
- 잡담
-
- 한화) ㅇㅎㅎ 직관하고 집 가는 중인데 취객이 타서 계속 난동부려서 버스 멈춤
- 23:10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야수들 공격도 못하면서 수비도 못하는게 젤 짜증남
- 23:10
- 조회 28
- 잡담
-
- SSG) 근데 이런상태로 홈런 저렇게 치는거 진짜 말안된다
- 23:10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올시즌은 2군 많이 써봤잖아 내외야 주전 2명씩 빠져서 올려볼만했던 선수들 거의 한번씩은 올라와봤을듯?
- 23:10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아다리가... 디아즈가 잘한날 디아즈빼교 점수를 못내는게
- 23:10
- 조회 25
- 잡담
-
- kt) 빅은 대머리여도 잘생겼어
- 23:10
- 조회 32
- 잡담